게임머니 환전상 적발, 씁쓸하네요

Posted by 누리나래
2011. 8. 30. 22:32 일상

게임머니 환전상 적발, 게임도 잘하면 돈이 될 수 있네요

 저는 뉴스를 보통 뉴스레터를 통해서 보고 있는데요 여기저기 뉴스사이트에 가입을 해놓고 보니 매일오는 뉴스레터를 읽는 것이 하루의 중요한 일과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재미있는 기사가 있군요.
저는 게임은 인터넷 고스톱 정도만 하고 있어 잘 모르지만 유명 포털사이트의 포커게임 머니를 매매하여 부당수입을 올린 사람들이 검거되었다는 기사가 떠 있네요..

 게임머니 매매는 불법행위라 금지하고 있는데 이 사람들은 버젓히 ‘중앙머니’라는 상호로 포커게임 머니 환전 영업을 하고 있었다네요.. 10억 골드당 12만원에 환전을 해주면서 2009년부터 3년간 1억5천만원 정도 수입을 올렸다고 합니다.

  젊은 사람들이 일을 할 생각은 하지않고 손쉽게 돈을 벌수 있는 인터넷 게임머니 환전등의 불법을 지지르고 있어 지속적인 단속이 요망이 된다는 기사인데요..

 인터넷 게임머니가 현금화 될 수 있다는 사실도 저는 처음 알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