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관리 개편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Posted by 누리나래
2011. 11. 29. 21:27 일상

이벤트 당첨 메일

티스토리 관리 개편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오늘 메일을 열어보니 당첨메일이 와있네요..
사실은 관리자 개편이벤트에 대한 글을 쓸까하고 망설이다가 블로그를 시작한지도 얼마되지 않아 잘 알지도 못하고 차일피일 미루다 시기를 놓쳐 그냥 넘어갔었는데 관리자 개편이벤트에 당첨되었다는 메일을 받고 조금 황당했습니다.

응모도 하지 않았는데 어떻게 당첨이 되었을까 하고 링크된 공지를 보니 이용후기와 함께 링크를 맺을세요 하는 이벤트 2에 당첨이 되었더군요. 당첨자 공지 보기 
본래 당첨하고는 거리가 멀어서 복권도 안사는 사람인데 이런 행운이 오니 기분이 매우 좋네요..^^ 



얼마전에 티몰스님이 1등에 당첨되었다는 포스트를 보고 축하 댓글까지 남겼었는데....
저는 응모를 하지않아 당첨자 확인도 하지 않고 있었거든요.. 티몰스님 블로그 가기

아마 제가 블로그를 만들어만 놓고 자주 이용하지 않다가 다시 시작하면서 관리자 개편시기와 맞았던거 같습니다.
이웃들을 방문하면서 자주 방문하는 분들의 블로그에 링크를 걸기 시작했는데 개편시기와 우연히 일치해서 이런 행운이 온듯 합니다. 당첨금은 문화상품권 1만원에 불과하지만 더 블로그를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블로그 관련 책을 주문해서 볼 생각입니다. 혹시 아직까지 확인해 보지 않으신 분들은 확인한번 해보세요
 
11월의 마지막주를 이렇게 기분좋게 마감할수 있어서 매우 기쁘네요..^^